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곽튜브, '이나은 사건' 후 자숙 마치고 오늘(8일) 복귀…전현무와 재회

728x90

곽튜브(곽준빈)가 이나은 논란으로 자숙을 마치고 활동을 재개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는 오늘(8일) MBN의 새 예능 프로그램 '전현무계획 시즌2' 녹화에 참여하면서 방송에 복귀합니다.


지난달, 이나은을 옹호하는 발언으로 비판을 받은 후 곽튜브는 논란을 일으켰던 영상을 비공개로 전환하고 사과문을 올렸으나, 여론의 비난은 계속되었습니다.


이나은은 에이프릴 출신으로, 과거 팀 내 왕따 가해 의혹을 받고 있었기에 곽튜브의 발언이 더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특히, 곽튜브는 학교 폭력 피해자임을 밝혀왔기에 그가 이나은을 옹호한 것이 진정성에 큰 타격을 입혔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에 곽튜브는 다시 한번 사과문을 올리고 자숙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하지만 방송계에서는 곽튜브와의 협력을 끊지 않았습니다. 일부 프로그램들은 그의 출연을 계속 유지했으며, '전현무계획 시즌2' 또한 그의 하차 없이 복귀를 기다렸습니다.


#곽튜브복귀 #곽튜브전현무 #전현무계획곽튜브 #곽튜브 #이나은 #곽튜브이나은 #곽튜브이나은해명 #곽준빈이나은 #곽준빈 #곽튜브학폭 #이나은학폭 #이나은학교폭력 #곽튜브학교폭력 #곽준빈학교폭력 #에이프릴이나은 #곽튜브윤서인 #윤서인 #윤서인이나은 #윤서인학폭 #윤서인발언 #윤서인학교폭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