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해은, 팬들에 새해 인사 "지난해는 행복, 올해는 더욱 멋진 성해은 되겠다" 성해은이 새해를 맞이한 소감을 밝혔다. 1일 성해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우리 당근이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지난해는 우리 당근이들 덕분에 참 행복하게 그래서 더 빠르게 흘러갔습니다. 한낱 평범한 성해은이었던 제가 이제는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성해은이 되어 이전과는 전혀 다른 삶을 살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갑작스러운 관심에 두려울 때도 있었지만 든든한 제 편 우리 당근이들이 있어서 행복하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부족한 게 많은 저를 사랑으로 감싸 안아주고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2024년에도 우리 당근이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보다 더 멋진 성해은이 되겠습니다"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언급했다.
성해은은 "정신없이 앞만 보고 달리다 보니 어느새 한 해가 끝났습니다"라며 "작년에는 제 생일 카페에서 우리 당근이들을 만난게 제일 기억에 남는 일입니다. 올해는 어떤 만남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까요"라고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끝으로 그는 "2024년에는 우리 당근이들 행복도 챙겨주고, 더 높이, 더 멀리 나는 성해은이 되겠습니다"라며 "우리 당근이들은 아무것도 필요 없이 그냥 건강만 하기"라고 덧붙여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성해은은 지난 2022년 방송된 티빙 예능 '환승연애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대한항공 퇴사 후 현재 모델 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환승연애2' 종영 이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가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성해은 #정현규 #성해은새해소감 #성해은새해 #성해은인스타 #성해은인스타그램 #정현규인스타 #정현규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