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미안하다… 많이 후회한다" 최동석, 박지윤과의 소송 취하 의사 밝혀

728x90

15일 방송된 TV조선 *'이제 혼자다'*에서 최동석이 전 아내 박지윤과의 쌍방 상간소송에 대해 사과하며, 소송을 취하할 의사를 전해 주목을 받았다.


최동석과 박지윤은 지난해 10월, 결혼 14년 만에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제출하며 결별했다. 이후 양측 간 상간소송이 이어졌고, 두 사람의 갈등은 극한으로 치달았다. 이번 방송에서는 최동석이 전노민과의 대화를 통해 자신의 복잡한 심정을 털어놓는 장면이 그려졌다.


홀로 술잔을 기울이던 최동석은 “이혼 초반에는 소송을 피하려고 했지만, 오해로 시작된 소송 때문에 결국 소장 접수까지 하게 됐다”며 자신의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억울한 마음에 가만히 있을 수 없었다. 오명을 뒤집어쓰고 침묵하는 게 힘들었다”고 밝혔다.


이에 전노민은 “싸움에서 이기는 사람은 없다. 결국엔 모두가 피해자가 된다”며 소송을 끝내는 것이 아이들을 위해 더 나은 선택임을 조언했다. 그는 “아이들에게 상처를 주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나중에 아이들이 부모를 원망하게 되면 돌이킬 수 없다”며 현실적인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최동석은 “쌍방 소송이 이혼 소송보다 더 힘들었다. 사람이 바닥까지 떨어지는 기분”이라며, “지금이라도 싸움을 멈추고 봉합하고 싶다. 하지만 이대로 끝내면 내가 이상한 사람으로 비춰질까 걱정된다”고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았다.


이에 전노민은 “어떻게 비춰질지는 중요하지 않다. 해결하는 것이 우선이다. 감정에 휘둘리면 진흙탕 싸움이 될 뿐”이라며 문제 해결을 촉구했다.


또한 전노민은 최동석에게 박지윤과의 연락을 권하며 “감정이 격해도 전화 한 통화가 가장 빠른 해결책이다. 만약 받지 않으면 문자로라도 ‘미안하다’고 남겨라. 그게 모든 사람을 위한 길”이라고 조언했다.


최동석은 소송에 대해 후회가 남느냐는 질문에 “많이 후회된다”며 씁쓸한 표정을 지었다. 방송 말미 인터뷰에서는 “가족을 위해서라도 반드시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서로 좋은 방법으로 마무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 아내 박지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느냐는 질문에는 짧고 진심 어린 사과를 남겼다. “미안하다, 정말 미안하다. 함께한 시간 동안 겪지 않아도 될 일들을 겪게 해서 미안하다”는 그의 말이 마지막으로 전파를 탔다. 이번 방송은 두 사람의 갈등이 마침내 해소될지에 대한 기대를 남기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겼다.


#최동석 #박지윤 #최동석박지윤 #최동석소송취하 #이제혼자다 #이제혼자다최동석 #이제혼자다6회 #이제혼자다6화 #이제혼자다6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