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연복 셰프, 가짜 스승 홍보 매장에 분노 표출

contentsmoa 2024. 4. 1. 09:04
728x90

이연복 셰프는 본인의 스승이라고 거짓으로 홍보하는 매장들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셰프는 어릴 때부터 홀로 노력하며 요리 실력을 쌓았으며, 스승이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특히 ㅇㅇㅇ 매장의 경우 체인화까지 하며 스승이라고 홍보하는 것에 대해 분노를 표했습니다. 셰프는 "장사도 좋지만 남의 이름 팔면서 그러지 마세요"라고 호소했습니다.


1. 스승이 없는 이연복 셰프

이연복 셰프는 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승이 없는 것을 분명히 했습니다. 셰프는 어릴 때부터 과격한 성격으로 선배들에게 미움을 받았으며, 제자로 받아주는 선배도 없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홀로 노력하며 요리 실력을 쌓았다고 강조했습니다.


2. 가짜 스승 홍보 매장

최근 이연복 셰프의 이름을 이용하여 스승이라고 거짓으로 홍보하는 매장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ㅇㅇㅇ 매장은 체인화까지 하며 동탄, 논현동, 대전 등 여러 지역에서 스승이라고 홍보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 셰프의 호소

이연복 셰프는 "장사도 좋지만 남의 이름 팔면서 그러지 마세요"라고 호소했습니다. 또한, 자신의 이름을 사용하는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계정들의 수정을 바랐습니다.


4. 네티즌들의 반응

네티즌들은 이연복 셰프의 진정성을 지지하며 분노를 표했습니다. 또한, 셰프의 실력과 인성을 칭찬하는 댓글을 남겼습니다.

5. 이연복 셰프의 댓글

이연복 셰프는 일부 블로그에 직접 댓글을 달아 가짜 스승임을 알렸지만, 수정이 이루어지지 않아 공개적으로 알리는 것을 선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연복 #이연복셰프 #이연복가짜스승 #이연복스승 #이연복매장 #이연복가짜스승매장

728x90